돌잔치 준비하면서 우연히 알게 된 조엘파티 라는곳에서

선물을 받았네요~ ㅎㅎㅎ

흑백 심플 블루 현수막 인데요.

주문하고 그 담날 바로 받았어요~ ㅋㅋ

 

완죤~ 빠름~ 빠름~~

 신랑도 저도 너무 놀랬어요 ㅎㅎ

 

돌잔치 앞두고

좋은 선물은 받은 것 같아 너무 기분 좋아요~

룰~~루 ~~ 랄~~ 라

 

 

 

 

구겨지지 않게 배송해 주신다기에

어떻게 해주시는건지 내심

궁금했었는데 ㅋㅋㅋ

 

 

 

요렇게 길다란 봉에 넣어서 오니

진짜 구김 하나없이 

완전 좋더라고요 ㅎㅎㅎ

 

 

이사한지 얼마 되지  않아 집이 엉망인데

이걸 펴들고 좋아서 왔다리 갔다리 ㅋㅋㅋ

너무 이쁘져?

크기도 커서 놀랬어요~ ㅎㅎ

사진찍어놓으니 꼭 그린 그림 같기도 하고 ㅎㅎ

 

 

 

3장은 스튜디오 사진이고 마지막 사진은

핸드폰 사진인데

핸드폰 사진은 화질이 안좋을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문제 없어요~

  

 

 

이사하고 저 벽이 저렇게 허전해서

뭘 할까 궁리중이였는데

세상에 .....

  

 

딱 요자리였던 거죠 ㅎㅎㅎㅎ

완전 조아요~ ㅋㅋㅋㅋㅋ

 

아들램도 자기 얼굴인지 아는지

계속 밑에가서 보고 또 보고

만져보고 웃기도 하고 ㅋㅋㅋ

암튼.. 완전 완전~~ 대박~~~

너무 맘에 들어요~

 

 

사진을 4장만 골라 보내면 되는데

이게 흑백이다 보니 사진 느낌이 어떻게 달라질지

감이 안오더라고요~

무턱대고 8장인가 보내고 ㅋㅋ

쥔장님이 보시고 이쁘게 나오게 골라달라고 했지요~ ㅋㅋ

역시~~ 쥔장님의 센스~~

너무나 맘에 드는 사진조합이였어요~ ㅋㅋ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돌잔치 아주 잘 끝낼 수 있을것 같아요~

현수막 하시려고 하시는 분들 파티조엘 참고하세요

다양하고 저렴한 현수막과 파티용품들도 가득합니다.

특히 백일, 돌 준비하시는 엄마들께 강추요!!!

Posted by 농땡이 부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