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잔치 준비중이시라면 돌잔치 비디오 촬영 고려해 보시고 함께해요~

첫애 때 해 본 경험자로서 강추 합니다~

나중에 아이 보여주면 굉장히 좋아해요^^

스위트 필름 http://blog.naver.com/kssim79

 

 

스위트 필름은 첫째 돌잔치 비디오 촬영 했던 곳이예요~ 둘째도 촬영도 해주려고요.

믿고 맡기셔도 되요~

결혼식 때 영상 촬영 안 한걸 두고두고 후회하는 1인으로서 ㅋㅋ

첫애 돌잔치때는 무조건 해줘야 겠다 생각하고 알아봤었는데

스냅들은 많이 하시는데 비디오 촬영은 후기도 없고 생각보다 비싸더라고요.

(검색해 보심 알거예요~보통 35만~60만원대)

스위트 필름은 영상도 예쁘고 가격도 착하답니다.

정가 30만원 ​ 25만원(5인공구시)

여기에 후기 캐쉬백 1만원 할인

모바일 초대장(2만원)상당 무료제작

(시시한 초대장이 아니예요~ http://www.postory.kr/)

결국 22만원에 돌잔치 비디오 촬영이 가능하다는 얘기 ㅎㅎㅎ

생의 한번뿐인 우리아기 첫번째 생일 행복한 날을 영상으로 남겨주세요~ 강추~~

[ 공동구매 방법]

 

​1. 문자로 예약가능여부 먼저 확인

(스위트필름 대표전화 010-3334-1773)

문자내용: 잔치날짜/시간/장소

2. 신청서(블로그에 있음) 메일로 접수 할때 공구장 이름 명기

​3. 예약금 5만원 입금

​관심있으신 분들 댓글 주세요.

Posted by 농땡이 부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농땡이 부부 2016.01.07 10: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4인완료~ 1분 남았어요 -----------
    관심있으신분 같이해요^^

 

오늘 장난감 a/s 땜에 검색하다가 좋은 곳을 발견했다~ ㅋㅋㅋ

다 ~~ 알고 있는데 나만 이제서야 안건가 ㅠ

암튼.. 아직 수리를 받은것도 아닌데 너무 좋다 ㅎㅎㅎ

 

뚝딱 장난감 수리 연구소

http://cafe.naver.com/toymend

 홈피   http://toymend.co.kr/

대박인것은 무료 라는것

택배비만 부담하면 된단다...

세상에 이런일이 ㅋㅋㅋㅋ

 

엄마들이 보통 수입 장난감들을 많이 산다~

하도 유명해서 왠만한 집에 다 하나씩은 있는 장난감들...

 지금 생각해보니 다 수입품이네 ㅠ.ㅠ

(나도 사주고 싶지만~~~ 비싸서 엄두가 안나는 ㅠ)

똥깽이 이후로 내돈 준고 사준거라고는

아기체육관 단 하나

인복이 많은건지 왠만한건 다 얻어다 주고...

 

암튼... 얻어 주건 새로 사주건 비싼 장난감이 고장나 버리면

속상한 건 매 한가지!

 

난 오늘에야 비로소 그걸 알았다

수입품은 a/s는 길어야 1년이고 유상 수리조차 불가능 하다는 것을... 젠장

(물론 되는 것도 있겠지만... 내꺼는 안된단다... ㅠ)

너무 속상하다 ㅠ.ㅠ 부속품 하나때문에

전체 장난감을 사용할 수 없다는 자체가 ...

그냥 버려야 한다는 사실이 ....

어이가 없다....

 

뚝딱 장난감 연구소는 노인들의 일자리 창출과 사회봉사를 동반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발돋움 하려는 준비중이란다. 그리고 잉여금은

실버 노령 인력의 직업교육과 소년소녀 가장, 한부모 가정, 장애인 가정등

취약계층 자녀들의 장학금으로 사용한다고 한다.. 

 

 " a/s 기간이 만료된 것"

 " 해외 싸이트에서 직구를 통하여 a/s가 불가한 것"

 " 제조업체에서 a/s가 불성실한 것"

" 타 싸이트에서 고치지 못하는 것" 위주로

수리가 가능하고.

 

로봇부러진것,

인형봉제품,

물놀이장난감,

회로기가고장난 장난감컴퓨터,

런닝홈 등은 수리가 불가능 하다고 한다.

(위제품은 기술력이 없어 못 고치는것이 아니고 부품을 제조회사나

수입업체에서 공급을 해주지 않아 고치지 못하는 것이라고.)

아이를 둔 엄마 입장에선 아주 좋은 곳이다~

장난감이 고장나지 않기를 바라지만

고장나도 믿을 구석이 생긴 기분 ㅎㅎㅎ

아~ 그나저나 내 점퍼루는 어떻게 하지 ㅠ

Posted by 농땡이 부부

댓글을 달아 주세요